본문 바로가기
국내 거래소 소식/업비트

해외 로그인 (VPN 로그인 포함) 관련 유의사항 안내

by 코인모아치킨 2020. 3. 27.

안녕하세요. 가장 신뢰받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입니다.

 

현재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회원님께서 직접하지 않은 해외 로그인 관련 제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업비트는 해외에서 로그인이 발생했을 경우, 알림톡, 업비트 푸시,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님께 해외 로그인 사실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 본인께서 직접 로그인하지 않으셨음에도 해외 로그인 관련 알림을 받으셨을 경우, 반드시 아래와 같은 조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VPN을 이용한 로그인 알림을 받으셨을 경우에도, 회원님 본인께서 직접 사용하신 것이 아닌 경우 아래 조치 사항을 반드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업비트 고객센터 제보 및 모든 디바이스 로그아웃 진행

  • 신고 방법 : 업비트 접속(PC, 앱) > 고객센터 > 카카오톡 상담
  • 모든 디바이스 로그아웃 방법
    : PC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접속관리 >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
    : 모바일앱 > 내정보 > 회원정보 > 로그인 관리 > 모든 디바이스에서 로그아웃

2) 사용하시는 카카오계정의 비밀번호 변경

3) 보안 강화를 위한 카카오계정의 2단계 인증 등록 진행

  • 카카오계정 로그인 > 계정 보안 > 정보보호 - 2단계 인증 등록

직접하지 않은 해외 로그인 발생 시, 위 안내 사항에 따라 고객센터 제보 및 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비트는 언제나 회원님의 자산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